일본여행 가면 꼭 들리게 되는 관광지(?)가 돈키호테가 아닐까 싶은데요.
너무 많은 물품과 좁은 통로가 불편하긴 하지만, 안 들어가기엔 무언가 놓치는 느낌이죠.
이왕 들어간 돈키호테에서 합리적으로 살 만한 2024 최신 쇼핑리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.
1. 산토리
한국에서 45000원 돈 하는 산토리, 돈키호테에서는 저렴하게 팔고 있습니다. 한국에서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품절돼서 구할 수가 없죠. 일본 돈키호테에서는 1인당 2병씩만 살 수 있기 때문에, 가족 여행이시라면 전부 동원에서 쟁여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2. 고형 카레
일본 고형 카레는 양파를 오랜 시간 카라멜라이징해서 만든 깊은 맛이 납니다. 고형 카레 여러 개 사서 냉장고에 두셨다가, 양파나 브로콜리랑 같이 끓여 먹으면 라면보다 간단한 카레요리가 됩니다. 꼭 한번 드셔보시길. 개인적으로는 S&B의 골든 카레가 맛있었습니다.
3. 베이크 치즈쿠키
최고의 간식입니다. 너무 달지도 않고 입에 넣는 순간 녹아버리는 치즈쿠키입니다. 부모님도 좋아하시겠지만 사실 제가 더 좋아합니다.
4. 콘부젤리(다시마젤리)
짭쪼롬한 감칠맛이 특징인 귀엽고 작은 젤리입니다. 크기는 새끼손가락 만한데 계속 까서 먹게 됩니다. 너무 단 것을 안 좋아하시는 부모님이 신기해하시면서 계속 드실 간식으로 추천드립니다.
5. 곤약젤리
부모님이 의외로 이런 다양한 식감을 좋아하시더라구요. 계속 씹게 되는 식감이 인기 만점입니다. 컵 형태의 곤약젤리는 국내 반입이 불가하니 꼭 튜브 형태의 곤약젤리를 구매하셔야 합니다.
6. 카베진 / 오타이산
카베진은 양배추 성분이 들어 있는 소화제로 인기가 많습니다. 오타이산은 생약 성분 소화제로 느끼한 음식을 먹고 더부룩할 때 좋습니다.
7. 후리가케
후리가케 종류가 너무 다양한데 위에 세 개만 사시면 실패 확률 없습니다.
초록색 : 김, 간장맛
빨간색 : 매콤한 맛
핑크색 : 명란맛